Reviews

2 days ago
누무우무넉무 귀엽짜나…. 예린아 보고싶어 티비티 사랑해ㅠㅠㅠㅠㅠ곧보자
2 days ago
색상이 용기가 좀 필요한 색이다..싶었는데
실제 보니 색상이 괜찮네요? 괜한 걱정이었구요
평소에 한번씩 입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
2 days ago
타이트한 사이즈 아니라 여름에 입기에도 괜찮은것 같습니다
사이즈 품절로 인해 L-> XL사이즈로 변경 구입하였는데
한치수 업으로인해 많이 큰가? 걱정했는데
약간 오버핏으로 입어도 괜찮을거 같구요 면 짱짱해서 괜찮네요
2 days ago
드디어 왔습니다~~~~!!!
사이즈 조절 가능해서 쓰기 좀 편하네요
머리가 큰 편인데 많이 늘리진 않아도되서 좋네요👍🏻👍🏻👍🏻
2025.12.27
예린님 앞으로도 멋진 음악 보여주시길 기원합니다!
Recent Searches
No Recent Search History.